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28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오늘 많이 깨닫길.....

그렇다고 과하게 까이는건 보기안좋음..

그렇다고 쉴드가 과하게 많은것도 눈살찌푸려짐..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의 쉴드로 더 분위기 심해진건 인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쉴드안치는 나같은 팬들도 있어ㅜㅜㅜㅜㅜ 미안..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니가 왜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대휘 미워하는 사람 많아보여서 울적..ㅡ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발언이 좀 그렇긴했지..ㅠ 그래도 기안죽고 열심히 하면 다시 좋아지는 사람들 분명 있을거야 ㅇㅇ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 회장 선거 제도 자체가 바뀌어야됨 선거인단 200명밖에 안되는데
1:51 l 조회 1
뭔 번아웃 온 것 마냥 찍었냐...그럼 걍 타멤함테 넘기지
1:50 l 조회 1
진심으로 억챌린지는 회사도 시키기 싫을것같은데 팬들도 눈치껏 적당히 요구해야한다고봄...
1:50 l 조회 1
벤투때는 선수들도 잘따르는게 보였는데
1:50 l 조회 1
주어가 누구든 제발 활동기에 동태눈 태도로 피곤하게하지마라
1:50 l 조회 1
심야괴담회 지금 재방이야??
1:50 l 조회 2
선배가 표정 저렇게 해도 욕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9 l 조회 25
나 지금 왔는데 홍명보 사퇴했어??2
1:49 l 조회 12
축구 잘 모르지만
1:49 l 조회 9
스타쉽 현지 아이돌도 위시 같은 구룹인가 ?
1:49 l 조회 11
저 멤버 평소에도 표정이 없어?2
1:49 l 조회 48
애국가에서 당장 삭제해야한뎈ㅋㅋㅋㅋㅋ3
1:48 l 조회 76
벤투 다시 올 가능성은 ㄹㅇ 없을듯… 2
1:48 l 조회 33
선배라며 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표정이라도 성의를..1
1:48 l 조회 39
근데 원래 기자회견이라는게 녹화가 많아?2
1:48 l 조회 22
감스트 ㄱㅇㄱ
1:48 l 조회 20
돌이 직접 확인하고 스탭확인하고 최종컨펌받고 올릴텐데6
1:48 l 조회 53
아 녹방한거 기자들끼리 정했나봄2
1:48 l 조회 48
아시안컵때 바로 잡았어야 했는데1
1:48 l 조회 18
서치하다봤는데 2014년 트윗임 ㅋㅋㅋㅋ
1:4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