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91 이상인 아이돌들 차고 넘치는걸.........27살 넘으면 은퇴해야되는것도 아니고 다들 활동 잘하는데 좀 늦게 시작하는게 어디가 어때서 그러는지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그렇다고 나이때문에 팀에 적응을 못할 오빠도 아니고....11살 차이나는 선호랑도 짱친인 지성씨인데요......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지금 91 이상인 아이돌들 차고 넘치는걸.........27살 넘으면 은퇴해야되는것도 아니고 다들 활동 잘하는데 좀 늦게 시작하는게 어디가 어때서 그러는지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그렇다고 나이때문에 팀에 적응을 못할 오빠도 아니고....11살 차이나는 선호랑도 짱친인 지성씨인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