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에 그냥 내버리고 다음날 12시부터 줄세우면 그만임 물론 사람들이 차트에 없으면 안듣겠지만 그것도 7시간? 밖에 안됨 그래서 그 후에 아침에 출근 통학할때 되면 차트에 있을텐데 듣겠지 12시부터 아침까지 팬들이 순위에 안적힌다고 스밍을 안돌리는 것도 아닌데 그냥 음원 개혁 진입을 좀 방해할뿐 쓸모없는 일 ㄹㅇ 왜 하는걸까
| 이 글은 9년 전 (2017/4/23) 게시물이에요 |
|
12시에 그냥 내버리고 다음날 12시부터 줄세우면 그만임 물론 사람들이 차트에 없으면 안듣겠지만 그것도 7시간? 밖에 안됨 그래서 그 후에 아침에 출근 통학할때 되면 차트에 있을텐데 듣겠지 12시부터 아침까지 팬들이 순위에 안적힌다고 스밍을 안돌리는 것도 아닌데 그냥 음원 개혁 진입을 좀 방해할뿐 쓸모없는 일 ㄹㅇ 왜 하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