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반에 대휘 싫어하는 애들 많아서 내가 대휘 이야기할때마다 라이머 인터뷰 뜬 이후론 어차피 데뷔할거같던데? 이런 반응 보이고.. 대휘에게도 소중한 한표인데 얘는 어차피 데뷔한다 그런 이미지 심어지고.. 영악하다느니 하도 안좋은 소리 많이 들어서 프듀 이야기할때마다 기빨려서 나 원픽 없다고 그러고 다니는데.. 하.. 몰라.. 내가 다른 고정픽이 여러명 생겨도 대휘는 언제나 나에게 아픈 손가락이다.. 어제 대휘 말하는데 너무 마음이 아팠어.. 대휘야 데뷔해서 우리 오래오래 보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