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진짜 덕후몰이상 ㄹㅇ 갤도 그렇고 트위터도 그렇게 말 하던데 ㄹㅇ임 내가 재환이 고정픽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진짜 씹.덕상임 피부도 좋고 뭐라해야하지 아무튼 하...말로 표현을 못하겠네 암튼 재환이 실물이 더 쩐다는것| 이 글은 9년 전 (2017/5/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진짜 덕후몰이상 ㄹㅇ 갤도 그렇고 트위터도 그렇게 말 하던데 ㄹㅇ임 내가 재환이 고정픽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진짜 씹.덕상임 피부도 좋고 뭐라해야하지 아무튼 하...말로 표현을 못하겠네 암튼 재환이 실물이 더 쩐다는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