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다녤이 형아 하면서 치대고 은근히 애교 부리고 그러면 징그럽다면서 밀어내고 등치도 큰 게 어디서 애교야 어? 이런식으로 장난스럽게 정색하는 옹,,, 옹이 그럴 때마다 에이 형도 좋으면서~~~ 이러면서 더 치대던 녤인데 사실 속에는 엄청 쌓여있었음 좋겠다 덩치 큰 거 콤플렉스고요... 자기도 형보다 작고 더 귀엽고 싶고요... 근데 이미 커버린 걸 어떻게 줄여,,, 그런 녤 속도 모르고 맨날천날 놀려먹기만 하는 옹,,, 다른 날이랑 똑같이 놀리는데 평소같았음 아앙 형아 하면서 치댔을 애가 암말도 안하고 입 꾹 다물고 있으니까 옹도 뭔가 이상하다는 걸 느끼겠지 야 다니엘 니엘아 하면서 부르는데 고개 푹 숙이고 있던 애 어깨 벌벌 떨리고요... 옹 놀라서 어깨 덥석 붙잡으면 히끅대면서 형 왜 자꾸 나한테 덩치 크다고 하냐고 나도 크고 싶어서 큰 거 아니거든요 그냥 이렇게 커진 거거든요 그렇게 작은 애들이 좋으면 작은 애들이랑! 사... 사귀지는 말고 아무튼! 아무튼 왜 놀리냐고요! 그런 거 싫다고! 이러면서 우는데 혼자 서럽고 흥분해서 사투리 쏟아지고 ㅋㅋ 자기가 잘못한 거 알겠는데 얼굴 빨개져서 억울해하는 녤 넘 귀여워서 입꼬리 올라가는 거 참으려고 애쓰는 옹,,, 근데 녤 말할 수록 더 귀엽고 결국엔 못 참아서 푸흡 하고 웃음 터지는데 녤은 더 서러워져서 아! 왜 웃냐고! 이러면서 옹성우 세상에서 제일 싫다고 칭얼댔으면 좋겠ㄸㅏ 옹이 뒤늦게 미안 미안 해쓰면 조케따
인스티즈앱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