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해체해... 시즌 1 노관심이다가 지금 시즌 2 데뷔 핵안전빵 연생한테 치여서 내 하루를 상납하는중인데
벌써 얘네 데뷔하고나서 1년반 지나고 해체할때 생각나서 홀로 광광쇼 한다고 벌써 암울하다고 해체왜해 왜그러는거야 이유가ㅜ뭐야ㅠㅜㅜ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5/14) 게시물이에요 |
|
왜해체해... 시즌 1 노관심이다가 지금 시즌 2 데뷔 핵안전빵 연생한테 치여서 내 하루를 상납하는중인데 벌써 얘네 데뷔하고나서 1년반 지나고 해체할때 생각나서 홀로 광광쇼 한다고 벌써 암울하다고 해체왜해 왜그러는거야 이유가ㅜ뭐야ㅠㅜㅜ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