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5010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이 글은 9년 전 (2017/5/14) 게시물이에요

왜해체해... 시즌 1 노관심이다가 지금 시즌 2 데뷔 핵안전빵 연생한테 치여서 내 하루를 상납하는중인데

벌써 얘네 데뷔하고나서 1년반 지나고 해체할때 생각나서 홀로 광광쇼 한다고 벌써 암울하다고 해체왜해 왜그러는거야 이유가ㅜ뭐야ㅠㅜㅜ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계속하기엔 걔네도 자기회사에서 데뷔해야하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늠 그런거 잘모르지만 그냥 회사끼리 협의히ㅏ고 그대로 활동시키긴어렵니...?....화제성도크고 정도 들엇을텐데 왜 떯ㅇ흐트려놔 못보겟어 벌써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회사에서 데뷔해야하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각자 다 다른회사니깐.. 연생도계약이잇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익배분문제도 있을거고 최대11개 기획사 합작이 되는건데 굉장히 의견조율이 어려울듯함.각자 계약조건?그런것도 다를거고.
애초에 프듀 나오는게 연생들 알리라고 나오는거니깐.기획사입장에선 연생이 자기 알리고 기획사로 빨리 돌아오는걸 원하지.ㅠㅠㅠ안타깝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보고 프로납득충이 돼버렸다.... 고마워 익드라 캄캄하지만 내 연생 계속 응원해야지! 8_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즌1만봐도 애들 어느정도 뜨니까 소속사가 자기이득챙기려고 엄청 하더만....이번에 활동 못겹치게한거 좋은생각인거같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10분전 들어갔는데 이미 선점됟자리
19:57 l 조회 1
익들아 만약에 응아 2시간 참으면 참았다가 응아눌때
19:57 l 조회 1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선예매 매진2
19:56 l 조회 36
앞드림 뒷드림 선드림 후드림..
19:56 l 조회 8
아니 나 못했다고ㅠㅠㅠ 3
19:56 l 조회 27
ㅈㅇㅇ 진짜 지리긴 한다2
19:56 l 조회 45
빅뱅 한 2-3분 전에 3층 잡았다
19:56 l 조회 40
예매율 99퍼인데 앞에 8400명이면4
19:55 l 조회 43
뷔 개사랑스럽다 진짜
19:55 l 조회 16
빅뱅 또 앙콘 할거야!!!!2
19:55 l 조회 43
대리티켓팅 할때 티켓값은 먼저주고6
19:54 l 조회 31
빅뱅 월드투어 2027년까지 할까 ???6
19:54 l 조회 50
아 뭔가 타멤이용해서 억이라는걸 느껴버림...
19:54 l 조회 56
고양 3층 나쁘지 않음
19:53 l 조회 55
yg 신인 여태까지 여돌에선 못보던 페이스인데1
19:53 l 조회 126
업자 없는 쾌적한 티켓팅은 개뿔
19:53 l 조회 65
빅뱅 고양콘 f12구역 시야 어떨까? 8
19:53 l 조회 33
나 그 악명 높았던 지디 첫 위버맨쉬도 플로어 잡아줬었는데13
19:52 l 조회 118
아니 글로벌 자리 빼둬 일예 자리 빼둬1
19:52 l 조회 49
빅뱅콘서트 플로어 의자야??1
19:5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