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 이야기는 아니고 트윝터 이야기인데 아이돌 보여지는 직업인데 자기관리해야한다고 생각해. 그리고 살찌는거 귀엽다고 생각할수 있는데 다른팬들한테 귀엽다고 말하라고 강요하지 않았으면. 싫다고하면 까빠취급하니 무슨 말을 못해진짜.. 나한텐 하나도 안귀엽거든? 턱선사라진거 너무 보기 싫거든? 강요하지마 제발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5/14) 게시물이에요 |
|
인티 이야기는 아니고 트윝터 이야기인데 아이돌 보여지는 직업인데 자기관리해야한다고 생각해. 그리고 살찌는거 귀엽다고 생각할수 있는데 다른팬들한테 귀엽다고 말하라고 강요하지 않았으면. 싫다고하면 까빠취급하니 무슨 말을 못해진짜.. 나한텐 하나도 안귀엽거든? 턱선사라진거 너무 보기 싫거든? 강요하지마 제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