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애 너무 일찍 데뷔해서 형들 빼곤 비슷한 또래 친구가 많이 없었는데 마음 맞는 애들하고 친해진 것 같아서 짠하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그랬었음... 그래서 97 단톡에 계신 분들한테도 고마운 마음이 크다 ㅋㅋㅋ 별별 루머가 많지만 그런 건 우리 애가 안 그럴 애라는 걸 알기 때문에 거르고... 그냥 계속 오래도록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사이가 되길 바랄 뿐
| 이 글은 9년 전 (2017/5/14)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애 너무 일찍 데뷔해서 형들 빼곤 비슷한 또래 친구가 많이 없었는데 마음 맞는 애들하고 친해진 것 같아서 짠하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그랬었음... 그래서 97 단톡에 계신 분들한테도 고마운 마음이 크다 ㅋㅋㅋ 별별 루머가 많지만 그런 건 우리 애가 안 그럴 애라는 걸 알기 때문에 거르고... 그냥 계속 오래도록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사이가 되길 바랄 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