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너무 고생많았어ㅠㅠ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까 죽고싶다는 생각까지하고 너잘못 하나도 없어 오늘 너무너무 멋있었어 너가 최고야 현빈이한테 너무 따뜻하게 대해주고 4등했는데도 밝게 웃고 너무 착해ㅠㅠㅠ 너무 고생했고 더더 올라가서 꼭 데뷔하자 사랑해
| 이 글은 9년 전 (2017/5/20) 게시물이에요 |
|
그동안 너무 고생많았어ㅠㅠ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까 죽고싶다는 생각까지하고 너잘못 하나도 없어 오늘 너무너무 멋있었어 너가 최고야 현빈이한테 너무 따뜻하게 대해주고 4등했는데도 밝게 웃고 너무 착해ㅠㅠㅠ 너무 고생했고 더더 올라가서 꼭 데뷔하자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