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사랑받아 마땅한 아이야
그러니까 예전의 그 밝은 모습까지는 아니더라도
지금보다는 좀 더 밝아졌으면 좋겠어
너를 싫어하는 사람보다 좋아하고 응원하는 사람이 더 많으니까
기죽지 말고..
내가 네 팬인데 할 수 있는건 지금 이렇게 글 쓰는 것 밖에 못한다는게
너무 슬프다
| 이 글은 9년 전 (2017/5/20) 게시물이에요 |
|
너는 사랑받아 마땅한 아이야 그러니까 예전의 그 밝은 모습까지는 아니더라도 지금보다는 좀 더 밝아졌으면 좋겠어 너를 싫어하는 사람보다 좋아하고 응원하는 사람이 더 많으니까 기죽지 말고.. 내가 네 팬인데 할 수 있는건 지금 이렇게 글 쓰는 것 밖에 못한다는게 너무 슬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