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 많고 밝고 어리고 젊은 친구들이 아무 것도 모르고 열심히 하다가 점점 기죽고 사과하고 안절부절하는게 보여서 너무 화나고 마음이 아파...미움받는다는 걸 너무 일찍아는 기분이 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