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우리가 민건 오리걸이고 스포 벌써 네버도 보고 열어줘도 봄ㅋㅋㅋㅋㅋㅋㅋ믿을게 뭔지 몰라...그리고 심지어 우리 방청 다녀온 사람이 있는 2차 평가에서도 흰티에 박시한 청바지와 태양파트를 겪은 사람들이야...| 이 글은 9년 전 (2017/5/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우리가 민건 오리걸이고 스포 벌써 네버도 보고 열어줘도 봄ㅋㅋㅋㅋㅋㅋㅋ믿을게 뭔지 몰라...그리고 심지어 우리 방청 다녀온 사람이 있는 2차 평가에서도 흰티에 박시한 청바지와 태양파트를 겪은 사람들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