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이 챙겨주는 모습 보면서 나 진짜 오열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방송 나오기 전에도
현빈이 업어가고
과자 나눠먹고
라면 먹여주고ㅠㅠㅠㅠㅠㅠ
눈빛도 너무 따스하고
내가 현빈이었으면 그냥 지성이한테 안겨서 펑펑 울었을듯
지성씨 고마워요 우리 현빈이 챙겨줘서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5/20) 게시물이에요 |
|
현빈이 챙겨주는 모습 보면서 나 진짜 오열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방송 나오기 전에도 현빈이 업어가고 과자 나눠먹고 라면 먹여주고ㅠㅠㅠㅠㅠㅠ 눈빛도 너무 따스하고 내가 현빈이었으면 그냥 지성이한테 안겨서 펑펑 울었을듯 지성씨 고마워요 우리 현빈이 챙겨줘서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