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거의 바뀐거같은데 너넨 걍 미련없이 원픽 바꿈? 둘 다 넘 좋은데 둘 다 정병존각이라서 넘 슬퍼.. 만약에 같이 11위 전광판 뜨면 죄책감 들거같아 나 진짜 원픽 어떻게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