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거 모아서 터뜨린건가 뭐지... 파카 상승세 탄지도 꽤 되지 않았어?? ㄱ이나 여기서도 얘기 몇번 나오긴 했었는데 그냥 다들 ㅇㄱ.ㄹ 취급해서 그런갑다하고 말았는데 시기가 좀... 아아 참고로 실망?한건 ㄴㄴㄴ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증거 모아서 터뜨린건가 뭐지... 파카 상승세 탄지도 꽤 되지 않았어?? ㄱ이나 여기서도 얘기 몇번 나오긴 했었는데 그냥 다들 ㅇㄱ.ㄹ 취급해서 그런갑다하고 말았는데 시기가 좀... 아아 참고로 실망?한건 ㄴㄴ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