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차 방출 된 연생들 불쌍하다 진짜ㅋㅋㅋㅋ 다 포기하고 나온 사람들도 많을거고 루머들때매 방출인 연생도 많은데 파카는 솔직히 이번 사건 터져도 처음에만 실망이라고 깬다고하지 크게 순위변동 없을 것 같아서 어후...ㅠ 나이도 23이고 소속사도 많이 옮겨서 저는 애절한 줄 알았습니다ㅎ 하...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1,2차 방출 된 연생들 불쌍하다 진짜ㅋㅋㅋㅋ 다 포기하고 나온 사람들도 많을거고 루머들때매 방출인 연생도 많은데 파카는 솔직히 이번 사건 터져도 처음에만 실망이라고 깬다고하지 크게 순위변동 없을 것 같아서 어후...ㅠ 나이도 23이고 소속사도 많이 옮겨서 저는 애절한 줄 알았습니다ㅎ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