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애때문에 다른 애들한테도 의심이 가고 분위기가 흐려진다는 거야.
영민이한테 별다른 감정은 없어. 연애사실 자체는 나쁜 일이 아니기때문에 절대로 뭐라 할 마음은 없어. 다만, 현직 아이돌들도 연애를 조심하는 이유가 있잖아.
데뷔년차가 어느 정도 지나야 팬들도 그렇고 마음의 여유가 생겨서 연애를 조금..수용할 수 있는데 (그렇다고 연애를 수용하지 못하는 팬들을 탓하는 게 절대아니야.당연해.응원하고 있다는 건 그만큼의 정이 있다는 거잖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돌한테 연애가 치명적인 건 다른 멤버들한테도 타격이 생겨서기 때문이야.
특히 유사연애로 좋아하기 시작했던 팬들한테는 더 큰 충격을 주는 일이야. 그렇다고 영민이를 응원했던 팬들 모두가 유사연애로 픽했다는 건 아닌데...아무래도 영민이가 상승세를 탔던 이유 중 하나가 그런 기믹의 영향이 컸다는 게 치명적이라는 거야. (망상글 지분율만 봐도..)
영민이한테 정말로 악감정 없어. 난 그저 대부분의 연습생들한테 정이 있고 응원하는 원픽이 있을뿐이야. 다만 이제부터 다른 연습생들한테까지 영향이 간다는 거지. 특히 같은 소속사애들은... 벌써부터 궁예나오기 시작하는데 하물며...
연애라는 게 한 번 말이 나오면 절대로 사그라들지 않아. 지금도 벌써부터 다른 순위 높은 연습생들을 시작으로 같은 소속사애들 연애의심부터 구글링 + 궁예로 연애사실을 털고다니는데.. 그래서 팬들 마음고생하는 것도 안타깝고 다른 연습생들의 마음고생도 안타까워서... 기분나빴다면 미안해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