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꺼하자부터 파카맘인데 난 솔직히 쿠크 깨지긴한데 정상적인 사고를 해보면 얘도 어엿한성인23이고 프듀나오기전까진 아무도 몰랐던 일반인이잖아 사람으로서 존중해줘야한다는 생각은 안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