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끝까지 투표는 할 거지만.. 여기서 더 덕질을 할지는 모르겠어.. 그냥 그동안 돈 투자했던 거 좋아했던 거 좋았으니까ㅠㅠㅠ 투표는 할 텐데... 아 진짜 복잡하다 마음이 영민아 너 스물세살이잖아 왜그랬어..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나 끝까지 투표는 할 거지만.. 여기서 더 덕질을 할지는 모르겠어.. 그냥 그동안 돈 투자했던 거 좋아했던 거 좋았으니까ㅠㅠㅠ 투표는 할 텐데... 아 진짜 복잡하다 마음이 영민아 너 스물세살이잖아 왜그랬어..
|
|
영민맘들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