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민이 원픽은 아니고 브랜뉴맘이라서 영민이도 너무 좋거든... 근데 영민이 절대 내치거나 싫어하거나 절대 못하겠음... ㅠㅠㅠ 이미 네명이 한팀같아서 영민이 없는 브랜뉴보이즈 상상못하겠어... 그냥 반성하고 라이머가 교육 확실히 시켜주고 그랬음 좋겠다...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영민이 원픽은 아니고 브랜뉴맘이라서 영민이도 너무 좋거든... 근데 영민이 절대 내치거나 싫어하거나 절대 못하겠음... ㅠㅠㅠ 이미 네명이 한팀같아서 영민이 없는 브랜뉴보이즈 상상못하겠어... 그냥 반성하고 라이머가 교육 확실히 시켜주고 그랬음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