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5706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7
이 글은 9년 전 (2017/6/05) 게시물이에요

 

이렇게 상반된 뜻일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엑소노래는 빼도박도 못하는 1번임 ㅋㅋㅋㅋㅋㅋ

헐 나 엑소 노래 cloud9 뜻이 뭔가 써치해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천국으로 가는 계단 ? 그거일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클나 다음 트랙 헤븐임 소오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노랴 다음 트랙이 헤븐인게 소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천국직전의 계단 이런뜻이도라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앨범 트랙 순서 클나인 다음이 헤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걸로 궁예했어 9명의 구름이들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구름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Cloud9 - Heaven 순으로 트랙 실려있음 헤헿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클라우드9 다음 계단이 천국이야??
헐 소름.... 위에 익들 말이 무슨말인가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천국으로 가는 마지막 계단! 그 다음은 천국!! 요런 루트인거지 헤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쓰
헤븐도 들어보러 가야겠군
클라우드 나인 제목이 특이해서 들었는데
좋더라구.. 엑소 최애곡 될삘임 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헤븐은 그냥 도입부터 꽂히는 곡임 ㄹㅇ 명곡
작사는 우리 찬녀리가 참여해써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지금 들으러 갑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클9는 콘서트 무대가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천국으로 가는 마지막 계단! 거기에 더할나위 없이 행복하다 라는 뜻도 맞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클라우드 나인 (천국으로 가는 마지막 계단) 다음 수록곡 헤븐 (천국) ㄹㅇ 소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엑스터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결국 I'm on the cloud nine하면 마약을 하고 있어, 기분 좋아 이게 다 되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이거 모르는 사람 많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엑소 노래 제목에 저거 있는줄 몰라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난 그냥 천국으로 가는 마지막 계단? 이거라서 제일 좋은거라고 알았는데 마약 저런 뜻도 있구낰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트랙이 heaven 이라서 다행ㅋㅋㅋㅋ 해석의 여지가 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븐 이제서야 알려준 엑소팬들 나와...
싸우자 나랑......
나한테 문자로알려줫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헬로 엔~~~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림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늘을~보~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만 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임 온더 클라우드나인 고1때 배움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구름구 다음트랙 헤븐인거 노린거임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저런뜻고 있었구낰ㅋㅋㅋㅋㅋ나징은 그냥 그 천국으로 가는 계단?ㅡ뭐 그렇게ㅏㅇㄹ고앗엇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더케이투 에서 클라우드나인 나왔던 것 같아서 그런 느낌인가 싶었는데 저런 뜻이었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상에서의 천국과 가장 가까운곳이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빻빻즈 이렇게 못생겨서 묶여서 까이는거 멀고는 좀 시비걸지마라
13:21 l 조회 1
어그로 꼬이면 정리해서 정정해주는 팬 많은게 제일 부러움
13:21 l 조회 4
[속보] 미국서 시위 중 경찰에 총 쏜 한국계 미국인, '징역 100년형'
13:20 l 조회 16
수강신청이나 뭐 할때 몇 분에 새로고침 눌러?2
13:20 l 조회 6
근데 맘스터치 아라비아따 맛있다1
13:20 l 조회 9
라이즈 수시로 스크랩하는팬인데ㅋㅋㅋ3
13:20 l 조회 53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초동 11만 장 돌파…자체 최고 기록
13:20 l 조회 1
진심 올 때마다 큰방 이 꼴이라서 이제 오기 싫음 그만 좀 싸우셈
13:20 l 조회 20
등신같애 비주얼 몇명은 괜찮고 몇명은 안괜찮은거3
13:20 l 조회 53
차라리 전원비주얼이라고 억빠를 하는게 낫지4
13:20 l 조회 40
6명 중 F4 이거 뭐임 ㅋㅋㅋㅋㅋㅋ1
13:19 l 조회 79
아니 본인이 연애 잘 안 한다고 하면서 다섯 손가락안으로 했다는데
13:19 l 조회 32
임플란트 식립하고 다다음날 콘서트 괜찮을까2
13:19 l 조회 16
난 진짜 파워보컬이 너무 좋음..
13:18 l 조회 14
이준영이 연애를 5번 안쪽으로 했다는거에 왤케 말이 많음ㅋㅋㅋ5
13:18 l 조회 74
아니 난 그 분들 잘생긴 거 인정하는데11
13:18 l 조회 157
이번 컴백 노래 헤메코 활동 다 팬들 반응 좋으니까
13:18 l 조회 43
근데 저걸로 왜싸워ㅋㅋㅋ5
13:18 l 조회 105
그냥 달마다 고소공지 내야할 수준임
13:18 l 조회 15
xx아 고소공지 안낼거니?
13:1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