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공개적인 곳에서 찍었으면 왜인지를 알려줘야지!!!!! 처음엔 명량운동회 1등 or 꼴찌해서 한건가 했는데 운동회는 경연 끝나고 한거고 도대체 왜 한 겁니까!!!!!!!!!!!알려줘라 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6/11) 게시물이에요 |
|
그렇게 공개적인 곳에서 찍었으면 왜인지를 알려줘야지!!!!! 처음엔 명량운동회 1등 or 꼴찌해서 한건가 했는데 운동회는 경연 끝나고 한거고 도대체 왜 한 겁니까!!!!!!!!!!!알려줘라 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