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간절하구나~ 이러고 실컷 모르는 척 뽑아놓고 리더 부담스러워 하는거 아니까 괜찮냐고 두 번이나 물어보는 스윗함....... 전 종현이를 믿어요..... ㅠㅠ민현이는 종현이를 믿고 난 년북을 믿는다.... + D반으로 들어오는 민현이를 보는 부기ㅠㅠ 너 왜 들어와 다시 가 라고 하고싶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