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7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4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6년동안 강동호없었으면 지금의 뉴이스트도 존재하지않았다...아직 밝혀진것도 없는데 다들3인지지 ㅋㅋㅋ너무한다진짜로
대표 사진
익인1
거기는 눈막고 귀막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2인지지 진짜속터짐 그정도면 걍 개인팬아니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인지지는 도대체 누구누구야...? 종현민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종현민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민기도 뭐 잘못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그냥 프듀할때 인기젤많았던 두명..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5에게
ㅇㅎ...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진짜 3인지지 있어? 미친다....여/시에서만 그런줄ㅋㅋㅋ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ㅅ 랑 ㅇㅅ 파생 에서만 그런거 아냐? 나 진심 여초카페 많이 하는데 3인지지 처음봄 첫날에는 많이 있긴 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ㅅ ㅇㅋ ㄷㅋ 에서 3인지지 서명한다던데..ㅂㅅㅌㅈ에도 올라오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익인7인데 아 거기는 뭐... 원래 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ㅋ가 어디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외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치겠다..ㅋㅋㅋㅋㅋ아 진짜 왜들그러지 진짜 아니면 어쩌려고 그럼; 아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당장 3인 활동지지 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동호 법정싸움 끝날때까지 3인활동해야한다고 하는건 많이 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알아서들 생각하라해라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솔직히 말해서 타커뮤 뭐라고 하려는 건 아닌데... 타커뮤들은 그런 거 ㄹㅇ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미동호를가해자라생각하고3인지지를하는거네그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티빼고 여초에서 다 한다는 거 너무 일반화 같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월요일날 팩스총공한다던데...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가해자취급은 당연 나쁜건데 6년동안 강동호..저쩌구가 무슨상관이야?? 어차피 현재의 뉴이스트를 좋아하는 걸텐데 그 사람들한테는 별로 상관없는 문제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팬 맞냐 진짜 애들끼리 유대감 보여준건 못봤나봐 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확실히 결과 나올 때까지는 무조건 5인지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ㅅ에서 그러더라 환장대잔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훈 디올쇼 이쁘지않아??
0:27 l 조회 1
고양이×강아지가 좋음 그래서 탯재를 해
0:27 l 조회 1
음역대 안맞는 파트 준 회사가 밉다
0:27 l 조회 4
그룹에 비주얼멤들 많은데 활용못하는거 진짜 속터져
0:26 l 조회 13
오늘 커뮤 기괴하네 ㅋㅋㅋㅋ
0:26 l 조회 29
결국 얼굴을 열심히 관리해야겠음 젤 중요하다 생각해
0:26 l 조회 5
일본 노래 같은데 못또 못또 반복하는 노래 뭐지?2
0:25 l 조회 26
탯성 초창기부터 팠는데 요새 진짜 어리둥절...... 1
0:25 l 조회 18
유튜브에 잇츠미x레드레드 섞은거 뭐임ㅋㅋ
0:25 l 조회 6
라이즈 Like a Bomb이랑 오버드라이브 꼭 들어봐1
0:25 l 조회 9 l 추천 1
4일 안에 멜론 98->99도만들기 가능?7
0:25 l 조회 34
콘서트 플로어 자리 골라줄 사람? 주어 플레이브2
0:24 l 조회 37
킬잇 빌런 많네 ㅅㅍㅈㅇ
0:24 l 조회 21
내가 보기엔 가끔 큰방에 오는 옆페스플 일당백인거 같음 1
0:24 l 조회 74
그동안 ㅁㅋ 깠던 사람들 다 사과해3
0:23 l 조회 194
아토피있어서 보습크림 몸에 바르는데 이거 한번 얼굴에도 발라보자하고
0:23 l 조회 23
그치만 나에게 잏링은 스테디 같은 존재임.... 6
0:23 l 조회 42
보넥도 부산콘 때문에 대리 구하다가 빵터졌네11
0:22 l 조회 106
왼 무대로 자주 조롱 당하는데 실력멤 른이랑 묶어서 내 무대충 씨피 이러는거 안봤으면 말을 마 2
0:22 l 조회 61
이거 뭔 소리임?11
0:21 l 조회 2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