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분 전 N리센느 3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민현은 뉴이스트지만 워너원이기도 하잖아? 

만약 민현이 프듀101 에서 11위에 못들었으면 유입된 민현팬들은 뉴이스트 개인팬이 되겠지, 근데 지금 유입민현 팬들은 워너원 팬이겠지..물론 양쪽다 좋아할수도 있고 

 

내가 이해가게 잘썼나... 

프듀파생이라 어쩔수없음
대표 사진
익인1
뭔말인지모르겟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멤버따라 간다는 얘기
뉴이스트로 시작한게아니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듀파생 뉴이스트팬 여깃읍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론 워너원도 응원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 다 응원하는 팬덤 반 워너원만 응원하는 팬덤 반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이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난 황민현을 응원하는 팬이지만 워너원도 뉴이스트도 응원하지만 그냥 민현이를 응원하는거 ㅎㅅ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나도 민현이만 있음 다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나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냥 지금 민현이가 현재 활동하는 것만 응원행 과거엔 뉴이스트 지금은 워너원! 뉴이스트 소속이긴 하지만 앞으로 1년반은 뉴이스트로 활동할 일은 없으니까.. 이름만 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결국엔 그 '민현'이라는 사람이 워너원 활동이 끝나고 뉴이스트로 돌아가면 따라 가지 않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그래서 개인팬이 많을수밖에 없다는거 시작이 그룹이 아닌 멤버를 좋아하는거로 하는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안ㅠㅜㅜ 사실 본문 이해 못했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이브에서 중멤 있는것도 플디가 유일하지않아?
14:51 l 조회 1
아니 아일릿 노래 중에 진심 이게 제일 좋음
14:51 l 조회 1
여돌 관계성 덕질은 이해가는데 남돌은 독인게
14:51 l 조회 14
내 돌은 데뷔하자마자 매달 월급처럼 정산인데
14:51 l 조회 6
장터 보넥도 용병 필요하신분1
14:51 l 조회 10
커뮤에서는 비인기멤 팬이라서 분철 이런거
14:51 l 조회 17
미야오 안나가 친해지고싶은 아이돌
14:51 l 조회 26
한복까진 흐린눈 어케든 하는데 월드컵 엠버서더가 자국 국기조차3
14:50 l 조회 25
아 잠깐 졸았는데 카즈하가 알바 인수인계해주는 꿈꿈1
14:50 l 조회 7
반차 후 먹는 엽떡
14:50 l 조회 16
최애 부모님 가게 가본 익 있어?1
14:49 l 조회 5
천국의계단만해도 운동 돼?
14:49 l 조회 8
일정관리나 계획 짤 때 다들 어케해⁉️다이어리 써 아님 어플??2
14:49 l 조회 8
플디돌들 팬덤 한중일 비율 괜찮지않나..?4
14:48 l 조회 31
인티 용병 오랜만에 뛰려고 하니까 이제 경력인증이 기본 됐네......5
14:48 l 조회 37
아니 부산 콘서트라는거 너무 좋다 숙소값 기차값1
14:48 l 조회 47
팬들아 보넥도 부산콘 티켓팅 많이 빡셀까?2
14:48 l 조회 43
쿠플 티켓팅 인터파크 로그인도 해야하는건가...?
14:48 l 조회 4
일단 플디는 중국 눈치 엄청 보긴 하는 듯
14:48 l 조회 10
댓글에 ㅈㅂ 이라는 축약어를
14:4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