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9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컨평 곡 열어줘는 어때야한다고 생각해? 

강동호 메보인데다가 체감상으로는 보컬 70퍼센트 담당하는 것 같던데 나머지 멤버들이 나눠 맡아야한다고 생각해? 에이알 깐다는 경우는 아예 배제했어 

애초에 강동호가 나오는 걸 반대하면 목소리 나오는 것도 당연히 반대할거라 생각해서 

설마 나오는 건 반대하면서 목소리는 출연해라 라는 모순적인 생각하는 건 아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여러모로 강동호 없으면 힘들 것 같긴함.. 프듀 자체에서도 메보급 실력이었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싫어서 반대가 아니라 걱정돼서 나오는게 맞나 생각하는쪽인데 안나온다면 목소리만 나오는게 최선이 아닐까 생각..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되서 안나오는 걸 바라는 건 생각못했네... 나는 범죄자가 왜 나오냐는 것만 봐서 흥분해서 글 썼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 쓰니 막줄이 좀 그렇다 강동호가 싫어서가 아니라 그냥 논란이 됐는데 안나오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쓴 막줄은 강동호 그냥 싫어해서 안나왔으면 좋겠다라는 사람들 저격한건데 그렇게 느꼈으면 미안ㅋㅋ
그런데 강동호가 잘못했다고 확정난 것도 아닌데 무작정 논란있으니까 나오지마 이건 좀 아닌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와야지 뭐 별수있나 강동호 보러 가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와야지........ 안 나오고 못 나오고 할 문제가 아예없다고 생각함
걱정돼서 나오는게 맞나? 쳐도 오히려 당당하게 나오는게 난 더 이미지 쇄신에 도움된다 생각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파데 안쓰고 팟컨실러 파우더로만 화장해도 괜찮아?
0:39 l 조회 1
와 미치겠다 아이돌들 단식 어떻게 하냐 이틀 단식중인데
0:38 l 조회 13
근데 확실히 ㅎ랑은 다른거 맞다
0:38 l 조회 20
친구가 나 송진냄새 난다는데 어때보임2
0:37 l 조회 31
와 이거 ㄹㅇㅈ 원빈인줄
0:37 l 조회 32
도영이 의외로 행사(?)가 있다
0:37 l 조회 11
아놔 이 캐릭 진짜 뷔 같앜ㅋㅋㅋ
0:37 l 조회 14
아 이제 덕질 노잼 됨
0:37 l 조회 15
난 걍 바이럴이란 활동에 평생 감사하게됨 4
0:37 l 조회 32 l 추천 3
지성이 부모님 태우고 운전 연습 해봐야겠다니까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2
0:36 l 조회 21
플무로 내부정병도 외부라고 쉴드쳐준게 오히려독이된거같음
0:36 l 조회 22
이거 진짜야? 정신병 심해지면 남들한테 내 치부를 다 얘기하고 싶어진다는거5
0:36 l 조회 38
돌고 돌아도 역시 한식이 최고다1
0:36 l 조회 7
거제야호가 대체 뭔 웃포고 왜 뜬거야?1
0:36 l 조회 42
건호 넘 잘생겼다
0:36 l 조회 5
최애 너무 잘햐 멋있어👊👊👊👊
0:36 l 조회 13
8월 28일부터 티켓 플미 양도 받고 신고하면 포상금 받음 재태크 ㄱ1
0:36 l 조회 27
남미애들 피부색 관련 동북아가 한국 편 드니까 더 정병걸린거 같아6
0:35 l 조회 37
주훈 성현 건호 디올 게티이미지3
0:35 l 조회 31
디저트 사랑하는 남돌 있으면 알려주라7
0:3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