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9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엑소 방탄소년단 엔시티 플레이브 데이식스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5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일단 본인이 떠안아야 할 객석 분위기..... 이거 심하고  

콘서트 진행하는 입장에서도 서로 고소 오가는 논란이 터졌는데 마무리가 되지 않고 내보내는 게 되는건가 싶기도 하다 

 

그리고 소소하게 추가하면 일부 악성 팬층으로 2차 피해자가 양산된 지금 상황...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다 받는다 개인적으로 동호가 괜찮다고 하면 나도 괜찮긴 하지만 걱정되는건 마찬가지임... 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듀 측에서 알아서 하겠지? 개인적으로 나오든 안나오든 말 나올 거라 생각해서 알아서 하겠지 한다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더ㅠㅠ 동호가 걱정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제발 빠지면 좋겠어 지금 과열된 것도 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사건 터진 지 며칠 안 돼서... 걱정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강동호 입장에선 저지르지도 않은 일 때문에 예정된 콘서트도 못나가게 되고 완전 가해자로 낙인찍혀버리는거 아냐..? 아무리 생각해도 강행이 답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지르지도 않은 일...이라는 건 지금 상황에선 추측성이라고 생각해 저질렀다는 것도 누군가의 주장이지만....... 논란이 생기면 잘잘못이 있기에 앞서 어디에서 하차하는 건 어느 경우든 있는 수순이어서 그렇게 보는 사람들이 생각이 짧은거고 납득은 가는 상황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강동호측에서는 저지르지 않는 일이라고 주장했으니까 강동호 입장에서 그렇다는 거야! 지금 여기 논란은 본인이 캥겨서 안나오는거다 라는 소리가 나올 수 밖에 없는 종류의 논란이니까 난 반드시 나와야한다고 봄..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당함은 법정에서 입증하는거고 콘서트에 참여하고 안하고가 정당성의 무게를싣는 증표는 아니야. 팬들이 안심하는 것 뿐이지... 지금은 더 넓은 그림을 봐야 하는 시기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나오는게 더 좋다고 봄 안나오면 찔리는게 있으니까 안나온다 분명 이럴걸 오히려 나오면 아 정말 정당하니까 나오는구나 이런 반응이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2 안 나오면 찔리는게 있으니까 안 나온다고 생각할 듯 정말 이번 사건이 거짓이라면 많이 힘들어도 나와줬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333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잘못이 아니어도 논란이 일단 생겨서 이미지가 추락하면 방송 하차 등은 하잖아 내 본진이 그랬어서 잘 알아... 강행하는 게 위험하다고 생각해 콘서트 참가 안 한다고 빼박각을 세우는 게 아니라는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익인 10인데 (잘못이 아니라는 전제하에 얘기를 하면) 괜히 사실도 아닌 일인데 논란 잠재운다고 조용히 지내다가 정말 애들마저 잊혀질까봐 걱정이라서 그래 그래서 동호는 힘들겠지만 견뎌줬으면 하는 욕심이 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 이런 때가 정말 힘들어..... 욕심이 안 날 수 없는 시기라는거 나도 너무 절절히 느끼고 공감해 내가 앓던 가수랑 거의 흡사한 사건이라 많은 생각이 오간다. 이런건 결국 본인이 잘 견뎌내주는 게 팬들한테 많은 위안이 되더라. 나도 글에서는 나오지 않는게 좋다고 했지만 사실 동호 무대에서 보고 싶어. 빠르게 진실이 규명되고 동호가 무죄라면 누구보다 빨리 떳떳하게 나왔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가득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동호한테 필요한건 악플도 선플도 아닌 무플이라고 봐 콘서트 나오면 또 반응 뜨거워질것 같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프듀에서 강동호 무대 자르는거 보니까 나오지 말라할거같음 ㅂㄷㅂ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팬들끼리의ㅜ문제하고 상관없이 강동호 이미지를 생각한다면 나와야됌..안나오면 찔려서 안나오지 라는 분위기가 수두룩할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연 뮤비 리센느 도쿄 2편이랑 이어지는건가부네
18:25 l 조회 6
태연 만찬가 뮤비 리센느 뭐야 ㄷㄷ
18:24 l 조회 15
원희 이 영상 봤어?
18:24 l 조회 9
은석 비트 진짜 잘 살리네2
18:24 l 조회 22
우리판 정병이 빌드업하면 ㅁㄱ못하는 멍군들 다패고싶네
18:24 l 조회 11
장터 오늘 멜티 필요한 사람??
18:24 l 조회 6
혹시 하투하 노래 가사에 하트 매번 나와?
18:23 l 조회 11
강나미 얼마나 성공하고싶은거임1
18:23 l 조회 41
최애를 너무 좋아해서 병크 nn번 났는데 다 흐린눈함4
18:22 l 조회 34
쇼챔 없어진거아니였어?!!!3
18:22 l 조회 60
언제오나했다
18:22 l 조회 38
덕질을 하려면 돈이 필요하지
18:22 l 조회 10
유병재님 코르티스 팬이신가봄?3
18:21 l 조회 33
한탄이든 그냥 쓴 글이든 진지하거나 팩트 날리는 댓글 싫음1
18:20 l 조회 31
아 티켓팅 너무 심장떨림13
18:20 l 조회 40
불가항력의 알러뷰 이거 재밌네
18:20 l 조회 10
라이즈 라이크 밤 노래 왜 좋다고 안했어7
18:20 l 조회 60
태연 강남프로젝트 한일문화교류 관련이라 리센느 부른것같은데
18:19 l 조회 64
디디던 앤톤 너무 좋다…5
18:18 l 조회 60 l 추천 7
이거 걍 논문수준1
18:18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