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9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온앤오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옛날부터 논란많았는데 아닐꼬야 착할꺼야 착하다면서 내 저신 합리화하면서 덕질하고 하루하루 터질까 전전긍긍 들리는 소문들은 찝찝한거 투성이 안믿기야 하지만 한결같은 소리만 들리는것도 너무 짜증나고 언제또 무슨일 터질지 모르는 덕질 하기 힘들다 그래도 좋았는데 안녕
대표 사진
익인1
그래 수고했다 너도 잘 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돌 정병들은 현생이 없겠지?
12:59 l 조회 4
나는 멤버한테 손올리는거 진짜 별로임
12:58 l 조회 17
축알못인데 한일전 보고싶어
12:58 l 조회 7
와 침착맨 보는데 한로로 라이브 노래 듣는다
12:58 l 조회 11
라이즈 앓는 글은 큰방에 쓰지말라는거3
12:58 l 조회 53
석매튜 매니저랑 포켓몬 코스프레 했는데
12:58 l 조회 9
퍼펙트글로우 보는데 포니는 ㄹㅇ 어나더다1
12:58 l 조회 3
왜 갑자기 문건 얘기에 역바 플 도는거임?
12:58 l 조회 14
최애한테 자꾸 꼽주고 내려치는 장난하는 타멤7
12:57 l 조회 65
은석 성찬 원빈 얼굴권력16
12:56 l 조회 83
마크팬들 사장님 탓은 왜 함??1
12:55 l 조회 74
도영 군대가서 살찔까봐 걱정햇던데 현재상태:까시군인7
12:55 l 조회 83 l 추천 1
아이돌이 할 수 있는 최고의 효도는 5
12:55 l 조회 47
엠넷 또 이상한거하네13
12:55 l 조회 139
방탄 진 이런 느낌 좋다1
12:55 l 조회 21
마크 저 옷 미국에서 입고다녔으면 진지하게2
12:54 l 조회 149
오늘 별로 안더운거지?7
12:54 l 조회 67
근데 엔터 쓰는이유가 뭐야1
12:54 l 조회 20
역바 얘기 그만하자4
12:53 l 조회 36
일본에서 우리 16강에서 만날가능성 얘기했나봐7
12:53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