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3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3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웅 나 올팬인데돜ㅋㅋㅋㅋㅋ 오프에서 병 크 터지면 성재 개인팬이래~ 이러고 15년도쯤 성재최애면 다 라이트 악개취급당함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년도쯤에 그때쯤 다 그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아니 오프라던가 인티라던가 틧이라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는 내가 안해서 모르고 트위터만 해도 다들 그랬어 확정짓고 알티타는 분위기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랬었어?? 내가 틧은 안해서..워낙 이상한거 많으니까 볼 가치를 못느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성재최애면 라이트취급 진짜 지겹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성재 최애면 개인팬이니 악개니 하는 글들도 많이 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6년 말 입덕에 커뮤 여기만해서 몰랐는데 지금도 그래?? 어디에서 그러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그럴 일이 거의 없는것 같고 15년도 쯤에는 지낮 심했어 지금은 저거 말고도 다른 부분에서 그런점 많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여기밖에 안하는 상황이라 지금 상황이 이해도 안되고 멘탈나갈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솔직히 성재 악개 탓하면 일단 5글5라고 봐서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껀 낭셩…
0:39 l 조회 5
여돌 키빼몸 126은 너무 위험한 거 아니야…? 1
0:38 l 조회 27
엔하이픈 컴백 온다.........1
0:38 l 조회 9
올데프 오늘 데뷔 1주년이래2
0:38 l 조회 15
케이윌도 거기 흑백가수인가 나왔으면1
0:38 l 조회 18
라이즈 공계 미쳤나2
0:38 l 조회 65
ㅎㅌㅎ 정병 맨날 새벽에 설치더니 역시 컴백날에 더 설치네
0:38 l 조회 10
나 스밍은 열심히 하는데 투표는 주간인기상밖에 안해 1
0:38 l 조회 15
놀토에 성호?
0:37 l 조회 11 l 추천 4
라이즈 페임 인가 단사 처음 보는데3
0:37 l 조회 38
#지잡아놀자1
0:37 l 조회 16
코르티스 첫파리 떡밥 떴다2
0:37 l 조회 16
올데프 데뷔전에 월말평가 보고 찍은 사진이래1
0:37 l 조회 46
원이 보니까 내 전 본진 생각나서 더 좋음
0:36 l 조회 10
아 엑소 갭차이
0:36 l 조회 16
하투하 레몬탱1
0:36 l 조회 25
근데 노래도 재능이라는말 있잖아1
0:36 l 조회 40
아니 방쿸이 ㄹㅇ 귀얍게 생걌잖아....1
0:36 l 조회 34
아 우리 본진 팬들 이미 팬덤전쟁에 나온다니
0:35 l 조회 27
나는 자연인이다 보면서 산에서 살고싶다는 환상이 깨짐
0:3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