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3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1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우리 역대급 조루인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똑같아여 하는 사람만 합니닼ㅋㅋㅋㅋ답답해서 돌아가시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아오 욕 쓰고 싶다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속이 뒤집어지고 손톱으로 긁어판 느낌이야 어떡함 아 진짜 개 화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ㄹㅇ 역대급 열받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가면 갈수록 눈막귀막 더 심해지는거 같아서 독려할 마음도 싹사라짐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험기간에 이런다는 것도 이제 속이 뒤집어져버림 시험공부는 폰이나 공기계나 탭이나 피씨가 아니고 나 자신이 하는 건데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하는 팬들보다 하는 팬들이 많을 뿐이랍니다 팬덤이 큰 만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진짜 타팬들이보면 많아보일지 몰라도 전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또 시험기간이라 어쩔 수 없는듯ㅜㅜ 시험끝나고 회복되길 바라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월달에 잘 좀 하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하는 꼴 보면 7월 기대도 안됨ㅋㅋㅋㅋ 하랄때 하지 맨날 발등에 불떨어져서 하는게 스밍이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빠진다 진짜 나 혼자하는 기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쫌잘하자..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덤 커진거에 비해 진짜 안하는거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56만중에 2만이라도 스밍하면 새벽챁 5위 안은 들어요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정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심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눙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아진짜 그얘기듣고 충격먹긴함....애들이 네이버에 노래추천한곡 멜론에차트인했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노래는 순위가 간당간당한데..... 근데오늘 총곧잘했다들었는데??. 뭔일이있었나 우리팬들은 발등에붙떨어저야 한다고그런글보긴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트 끝자락 98위 이렇게 챁인한것도 아님 57위인가로 챁인했었음ㅋㅋㅋㅋㅋ 환-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몰랐는데 보다보니 그런거같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입이 많아서 예전 앨범이 품절 뜨면 뭐하죠?~~~~ 그게 음원순위로는 전혀 안 보이는데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내 본진 생각하면 방탄 스밍 잘 돌아가는 듯..ㅎ 워낙 잘했어서 지금이 마음에 안 들 수 있지만 내 본진 생각하면ㅋㅋ 잘 되는거임 진짜... 할 수 있다는 기대치가 높아서 그렇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사실 매우 부러워! 물론 팬덤마다 크기 수에 따른 기준이 다르겠지만 우리는 쓰으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크흦 (미간짚) 쓰나 위로가 되었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자마자 방탄 같더라
하는 사람만 하는 느낌 ㅋㅋ 팬덤에 사람은 그렇게 많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도대체 스밍 왜 안함?
애들이 라이브 한 번하면서 추천해준건 다 듣고 화력쩔어서 챁인 시켜주면서 애들 노래는 왜 스밍안하는데?
솔직히 말하면 음싸 한 달 이용권 끊는거 돈 만만치 않은데 그 돈이 아까워서라도 열심히 돌리겠다
이용권 다 끊어놓고 스밍은 안돌리고 추천해준 노래 듣고있고
물론 애들이 추천해줬으니까 들을 수 있지 근데 그걸 꼭 스밍을 안하면서까지 음싸에서 들어야겠나고 나는 진짜 정국이가 ㅂㅎㅁ 추천해줬을때 한시간 뒤에 57위?한거 보고 대환장했다ㅋㅋㅋㅋ
나온지 좀 된 노래에 심지어 차트에도 없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리고 왜 활동기간에만 스밍돌리는지 의문임
애들 막방끝나면 이제 슬슬 어디로 다 사라져 왜 애들 끝난다고 지들 스밍도 끝내
작년에 한 번 당하고도 정신을 못차린거같애
하는 사람만 열불나고 안하는 사람은 신경도 안 써
이제 제발 다음부터는 공식같은거나 오프뛸 때 스밍횟수랑 다 검사했으면 좋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영화 정직한 후보 재밋나?? 라미란 나오는거!!
18:30 l 조회 1
필라테스 가격 봐줄사라아아암
18:29 l 조회 1
컴포즈가 뷔 모델쓰고 알려짐?
18:29 l 조회 1
레몬탱 오때???
18:29 l 조회 1
팔자주름 쥬베룩이랑 팔자주름 필러랑 어떻게 다른거야?
18:29 l 조회 1
진짜 이안이 표정 잘쓴다ㅋㅋㅋㅋㅋ
18:29 l 조회 2
레몬탱 마지막 너무좋잖아는 누구파트임?
18:28 l 조회 13
나루토 보고있는데 옴니버스 스토리 구간 원래 지루함?1
18:28 l 조회 3
공차에서 위에 코팅 제대로 안해줘서 흔들다 엎었는데 환불 요청 해도 됨?
18:28 l 조회 5
하투하 노래 좋다 운전할때 들으려고 플리 넣음ㅋㅋㅋ
18:28 l 조회 5
엽떡은 가격 올릴만해서 그러세요 싶음ㅋㅋ1
18:28 l 조회 22
하투하 수록곡도 좋당
18:27 l 조회 6
하투하 처음투성이.. 레벨 day1 생각남
18:27 l 조회 12
코르티스 주훈 아예 짧머도 언젠간 하려나?1
18:27 l 조회 9
에반 희승 노래 ㅇㄸ???3
18:27 l 조회 32
아 켄지가 살짝 쨍하게 디렉하는거 좋아하나1
18:27 l 조회 44
독창적별명짓기
18:27 l 조회 11
중소돌이 냈으면 묻힐 노래st..3
18:27 l 조회 85
하투하 완전 여름느낌난다 mz핫걸느낌쓰
18:26 l 조회 11
하투하 신곡 좋구먼
18:2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