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3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궁금하다
대표 사진
익인2
있는데 팬들쿠크깨지니까 말안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해봤자 상처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6쿠크깨질것같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옴..근데 그 팬들이 알면 좀 꽁기하지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있지 다 개인취향이 다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말 일시적으로나 조금 많이 언급되면서 나오는거말고 진짜 수두룩하게 다 잘생겼다하는 남돌중엔 내스탈 아닌 애 못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차피 외모는 주관적인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취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심지어 실물로 보니까 더 잘생긴걸 모르겠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있지 취향따라 갈리는 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없오 내눈에도 다 잘생김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있긴 있지 근데 팬들있으니까 말안해 그리고 내눈에는 뱔로 안잘생겼어도 객관적으로 잘생겼다고는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ㅋㅋㅌㅋㅌ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ㅂㅂㄱ ㅊㅇㅇ개취니까 써도 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누구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지나가던...아마 박보검 차은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다 잘 생겨보임 스포츠판 덕질부터 시작해서 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공유..?개취니까..실물 봣는데도 잘 모르겠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잇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배우 한 명 빼곤 잘생겼다 인정함ㅇㅇ 취향이 아닐 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딱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ㅂㅇ 난 거꾸로 친구가 얜 아닌거같아 하는데 다 잘생겨보임.. 뭐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히 있지 주관적인건데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 취향이라 무쌍은 그렇게 잘생긴지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있었는데 실물보고 그런생각 싹없어짐 완죤 잘생겨서.. 사진빨이 내취향이아니었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문재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뭔가 뜬금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응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옛날엔 잘생는데 지금은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얼굴은 개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당연하지 외모는 개취인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꽤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들이 예쁘다하는데 진짜 모르겠는 연예인 잇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김우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있지 최근에 너무생겨버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원빈 현빈 강동원 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반대지만 태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있지 개취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웅 당연하지 외모는 개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응 많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학교야 안다녀도 괜찮은데 부상당했는데 활동시키는 회사가 최악이라고 생각함
12:14 l 조회 1
너네 최애가 라방에서 노래 불러주는거 어때?
12:14 l 조회 1
월드컵 안봐도 월드컵 기간에는 돌 관심이 떨어진다
12:14 l 조회 1
뭐 떴어?
12:14 l 조회 1
윤두준은 언제쯤 내 남자 되는걸까1
12:14 l 조회 7
기획사마다 병크 수준 비슷해서 저런 영업 왜하는지 모르겠음
12:14 l 조회 12
인성영업뽕맛 못잊는게 ㅌㅇ 전성기때 잘써먹어서그럼2
12:13 l 조회 62
근데 타소속사에 비해서 제왑이 병크 덜 터지는 건 맞는 듯16
12:13 l 조회 76
제왚은 걍 황현진 하나로 인성영업 소용없는데
12:12 l 조회 46
하이브돌 궁금한거 있는데6
12:12 l 조회 56
근데 인성영업 이것만큼 쓸데없는 영업이없는데1
12:12 l 조회 25
외.퀴들 한국인 피부 얘기는 걍 벽보고 대화하는거 같음....4
12:12 l 조회 28
헐랭 하투하 오늘 컴백이네
12:11 l 조회 12
친구랑 고기 먹다가 잘생긴 대학생인 줄 알고 인스타 따일 뻔했대
12:11 l 조회 34
하 똥싸는게 너무 싫어!!!!! 1
12:11 l 조회 24
제왑은 ㅅㅋㅈ ㅎㅈ 안내보내서 ㅎㅍ기획사 ㅎㅍ그룹 계속 나오잖아5
12:11 l 조회 84
뭐 기본 교육 이해 가긴 하는데 요즘 보면 그런거하고 전혀 상관없는 병크를 많이 봐서 그런가 사고나 치지 말아라 이런 생각이 드..2
12:10 l 조회 31
원헌드레드에서 나간 아티들 지금 다들 활동중이야?
12:10 l 조회 20
지금 제왑 뭔글 보고 그러는 거..?3
12:10 l 조회 121
오센터 웃긴다10
12:10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