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5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그냥 잘생김 귀여움 이렇게말고 조금 구체적으로 써주세염
대표 사진
익인1
웃는게 남들도 기분좋게할만큼 환하게웃고 깨끗하게 웃어
무쌍이고
가만히있으면 되게 차갑게보이다가 웃으면 세상천사고 리더고 그룹에서 나이가 젤많지만 서열은 거의 끝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색이 정말이뻐서 타팬분들도 솔로 기대해주시고 연차도 꽤높아 멤버들이 정말 인정해주고 멤버들을 정말 인정해줘 마음도 여리고 안짱다리고 외동이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뭐 떴어?
12:14 l 조회 1
윤두준은 언제쯤 내 남자 되는걸까
12:14 l 조회 1
기획사마다 병크 수준 비슷해서 저런 영업 왜하는지 모르겠음
12:14 l 조회 1
인성영업뽕맛 못잊는게 ㅌㅇ 전성기때 잘써먹어서그럼1
12:13 l 조회 35
근데 타소속사에 비해서 제왑이 병크 덜 터지는 건 맞는 듯12
12:13 l 조회 52
제왚은 걍 황현진 하나로 인성영업 소용없는데
12:12 l 조회 42
하이브돌 궁금한거 있는데5
12:12 l 조회 46
근데 인성영업 이것만큼 쓸데없는 영업이없는데1
12:12 l 조회 25
외.퀴들 한국인 피부 얘기는 걍 벽보고 대화하는거 같음....4
12:12 l 조회 18
헐랭 하투하 오늘 컴백이네
12:11 l 조회 12
친구랑 고기 먹다가 잘생긴 대학생인 줄 알고 인스타 따일 뻔했대
12:11 l 조회 29
하 똥싸는게 너무 싫어!!!!!
12:11 l 조회 18
제왑은 ㅅㅋㅈ ㅎㅈ 안내보내서 ㅎㅍ기획사 ㅎㅍ그룹 계속 나오잖아3
12:11 l 조회 66
뭐 기본 교육 이해 가긴 하는데 요즘 보면 그런거하고 전혀 상관없는 병크를 많이 봐서 그런가 사고나 치지 말아라 이런 생각이 드..2
12:10 l 조회 25
원헌드레드에서 나간 아티들 지금 다들 활동중이야?
12:10 l 조회 17
지금 제왑 뭔글 보고 그러는 거..?3
12:10 l 조회 108
오센터 웃긴다7
12:10 l 조회 81
정보/소식 [오늘가요] 희승, 오늘 오후 6시 에반으로 솔로 데뷔…'RIDE OR DIE'4
12:10 l 조회 24
확실히 남초팬덤은 감성이 완전 다르더라
12:09 l 조회 42
걍 타소속사들 싸그리 내려치면서 문제라 하고 제왑은 어쩌구 하는게 싫음3
12:09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