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5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9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본인이 그렇게 받아들였다고 사람들 이상하게 몰아가네
대표 사진
익인1
22 지금 지네지네 거리면서 역치기하는것도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분들은 기분 나쁠수도 있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저 말이 한번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 기분나쁜걸 왜 우리한테 뭐라하는지가 궁금한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걸로 영업하고 세훈분 늙은사람 인것처럼 글써서 그러신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랑이지만 이해된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팬인데 내가 엑소팬이면 기분나쁠수 있을거같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엑소로 데뷔동기치고 커리어대박이런것도상관없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그럼 데뷔동기중에 커리어 비교하는것도 속상해 마시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조심하자 우리가 애초에 먼저 언급해서 끌어들인 것두 우리니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러면 괜히 또 싸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당연히 기분나쁠 수도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니까 기분나쁜걸 이해 못하는게 아닌데 왜 그걸 우리한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런 말을 많이 했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뉴잇팬들이 그걸로 영업하니까 그렇지 일반화는 아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왜 굳이 세훈이만 계속 언급되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 12년에 데뷔한 그룹이 엑소만 있는 것도 아니고 94년생이 세훈이만 있는것도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걸로 영업하니까 그렇지 94년생이 세훈이 밖에 없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기서 끼어들긴 뭐하지만 타팬도 가끔 쓰긴 하던데 걍 굳이 다들 엑소를 언급하는게 문제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데뷔동기로 커리어비교하면 기분나빠하지마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소환해다가 영업한 사람들한테 하는말인가부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초에 다른 그룹 끌어들이면서 영업하니까 기분 나쁜거지... 일부 뉴잇 팬들이 그걸로 영업했으니까 영업한 사람들한테 뭐라고 한 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분 나쁠꺼 같은데 나같아도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분 엄청 나쁨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기네 애들 영업 하는데 우리 애가 왜 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분 나쁘다는데 왜 하는거임??? 이유가 궁금하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거 픽시드에서 하는건가보네
16:27 l 조회 2
바퀴 손으로 못터뜨리겠으면 휴지에싸서 비닐에넣고 묶어1
16:26 l 조회 10
저 '등'에 내돌팬은 없었으면
16:26 l 조회 15
내돌팬들 절대 안나갔으면 좋겠음..2
16:26 l 조회 18
그냥 순전히 티켓팅이 재밌어서 용병 매번 함ㅋㅋ
16:26 l 조회 4
팬덤전쟁 뭔 1세대돌 풍선감성이지 저게 요즘 응원봉 감성이냐고ㅋㅋ
16:26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우대형 되는지 안 되는지 검색 해 볼 수 있나?
16:25 l 조회 6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7
16:25 l 조회 73
핫시 김지영 태명 포비인 이유 ㅋㅋㅋㅋ
16:25 l 조회 35
찰스엔터는 혼자 유튭하는게 본인한테도 이득일듯
16:24 l 조회 46
정원오 안될만 했네
16:24 l 조회 70
근데 외국애들 중 남미나동남아는 피부가 탄다라는 개념이7
16:23 l 조회 31
저 프로그램 신청한 팬도 제정신 아니야2
16:23 l 조회 51
라이즈 담력체험 혼자 미션하고 오는거 그거 어디서 봐??4
16:23 l 조회 38
포타에 익명폼 만들었는데
16:23 l 조회 22
청게 vs 캠게 7
16:23 l 조회 30
팬덤 전쟁이란게 뭐지 앱투표 현질 이런거만 생각나
16:22 l 조회 17
와씨 다들 바퀴 터뜨릴수있음? 난 못해14
16:22 l 조회 37
플로어 제외하고 자리 어디가 젤 괜찮을까?
16:22 l 조회 18
리즈 닮은 아이브 리즈
16:2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