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11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7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좋게 안보여.. 조롱 아닌거 아는데 그걸 그렇게 오바스럽게 웃음거리로 한거 별로야..
대표 사진
글쓴이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쾌한 게 당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뜩이나 발음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던데 또 그걸 웃음거리로 소비한 건 조롱 여부를 떠나서 문제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수도있다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제발 제노포빅을 멈춰 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초성 다른 사람인 줄 알고 식겁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모도 발음 고치려고 노력하는데 그걸 애랑 친하지도 않은 사람이 그러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뉴이스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뉴이스트 아닐 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나가던) 웅 아이콘 구준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ㄴ아이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아이콘 구준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ㅈㅎ가 누구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준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고마워 익이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둘린데 솔직히 좀 보고 꽁기꽁기했어ㅠㅠ 우리 입장에선 확실히 불쾌할 수 있는 일이야 그러니까 우리 커뮤에서도 말이 나온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나쁜 의도가 있었다고 생각하진 않아 그냥 ㄱㅈㅎ분 말고도 전체적으로 애들 발음이나 억양 웃기게 따라하는건 별루 보고싶지 않을 뿐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불쾌한거 당연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불쾌할 거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져..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찾아봤는데 그런 일이 있었어? 아 모모 가뜩이나 발음 때문에 스트레스받는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연히 불쾌한거아님?
저걸 어떻게 좋게 받아들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외국사람 발음으로 놀리는거 진짜 별로야. 외국가서 다른 사람들이 내 발음 듣고 따라하고 웃으면 진짜 상처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신의 무지가 누군가 에게는
상처가 될수 있다는거 알아줬으면..
사장님 나빠요류 개그
크리스티나 성대모사는 최근에서야
그게 문제인걸 알았으니까
지금까지 비판의식 없이 받아들인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처음부터 나쁜것보다
저런게 더 상처임...
좋아한다면서 저걸 성대모사에 써..?
좋아한다면 수록곡도 들어보고
팬이라면 하는 모든것을 해봤으면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 일로 있어서 상처가 됐을 거란거 정말 잘 알고 있어ㅠ 우리도 그런 경험 있었고ㅠ 저 라디오 뒤에 말까지 들어보면 시그널 막방 바로 뒤에서 지켜봤다고 자랑도 하고 막방이라 눈물 흘릴뻔 했다는 언급도 많았고 타 방송과 브이앱에서도 트와이스 짱 팬이라고 다 꿰뚫고 있다고 정형돈이 누구 자리에 들어가고 싶냐니까 누구도 뺄 수 없다고 제 10의 멤버가 되고 싶다고 진짜 너무 귀엽고 좋다고 말까지 했던 애들이야ㅠㅠ 이번 일이 조심해야했던 부분인데 너무 기분이 좋아서 조심하지 못했던 것 같아! 애들이 인터넷 정말 많이 하니까 우리도 이번 일로 인해 많이 뉘우치고 반성하기를 원하고 있어ㅠ 다시 한 번 상처가 됐다면 정말 미안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좋게 안보일 수 있다는 거 이해 충분히 하지만 이 일로 준회의 평소 행실과 인성에 관해서까지 넘어가진 말아줬으면 좋겠다 정말 팬심으로부터 나온 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또 이번 일로 외국인 성대모사에 관해 엄격했으면 좋겠어 준회 말고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진짜 별로임 팬이여서 그랬단것도 이해안됨 어떤팬이 자기가수 따라하면서 비웃음ㅋㅋㅋㅋㅋ심지어 성대모사 비슷하지도않더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따라하면서 비웃었는지 아닌지는 준회만 아는 거 아닐까 평소에 귀엽다고 생각해서 보여준건데.. 비슷하지 않으면 전부 비웃는게 되는건 아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음 내가 보기엔 좋은 마음으로 따라한걸론 안보여서ㅎ.. 그렇다고 구준회 평소 인성이 그렇다고 생각하진않음 걍 저행동이 겁나 별로일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윗댓 한번만 봐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구구 우리 부기 말하는 줄 알고 식겁했다 트와이스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애들이랑 친분도 없으면서.. ㄹㅇ무례한 건데 귀엽게 따라한 수준이 아니더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디서햇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라디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나만 아파?
23:10 l 조회 1
ㅌ트위터 아픈라
23:09 l 조회 25
근데 장/하오는 왜케 인티 안티 많은거?
23:09 l 조회 11
양홍원 학폭 피해자 보면 초딩때 부터 중고딩때까지 당했단거임...?
23:09 l 조회 11
최애 프사 달고 나대지마
23:09 l 조회 6
트위터 검색기능 나만 이상한거 아니지?1
23:09 l 조회 30
근데 진짜 학폭이나 음주 마약 등등 범죄 해놓고 순진무구하게 방송 계속하는 연예인들
23:09 l 조회 7
ㅇㅁㅅ ㅎㅇ 춤추는릴스에1
23:09 l 조회 46
남돌 키178 55키로 가능한거야?4
23:08 l 조회 37
트위터에서 붐업온 남자 까는건 남자까는게 목표가 아님
23:08 l 조회 22
양홍원 학폭 피해자 학폭 당한거에 대한거 뭐 말한거있어?1
23:08 l 조회 13
아니 하투하 기사사진 다리 마네킹임? ㄹㅈㄷ네3
23:08 l 조회 73
소시 20주년곡 또 켄지가 다만세깔로 쓸까?
23:07 l 조회 9
늘맄 ㅇㅋ
23:07 l 조회 13
OnAir 나 못 보겠어서 소리만 듣는중…3
23:07 l 조회 25
엔터 회사 모니터링 기본으로 하지?2
23:06 l 조회 27
슴여돌도 운동회 해주세요...3
23:06 l 조회 74
근데 벌써 아이돌 5세대인거 안믿김
23:06 l 조회 30
서치밴 걸린 계정 어떻게 풀어ㅠㅠ 계정 정지 풀린거랑 방치해둔거 다 서치밴임2
23:06 l 조회 10
리한나 love on the brain 다들 들어봐
23:0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