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5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잘하면 모르겠는데 내기준 어색하지 않게 잘하는 여돌은 극소수라 랩하는거 들어보면 연기를 하는건지 랩을 하는건지 오글거려서 못듣겠음 못하는 여돌들은 연기하는거처럼 대사치듯이 랩을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LE랑 블핑 말곤 별로인 랩 좀 있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게 여돌뿐은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갠적으로 와지 말곤 내 취향 거의 못봤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돌도 비슷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모ㅓㄴ가 쓰니 블핑노래는 들을st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답ㅋㅋㅋ 블핑이랑 마마무 사랑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여돌 뿐만 아니라 랩 때문에 못듣는 노래 많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그래서 노래만 안 듣고 무대로 본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여돌남돌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문별랩 좋드라ㅠㅠㅠ잘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어떤그룹 멤 랩 아예 못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블핑 랩 쫀득쫀득하니 잘 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예지랩이좋더라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울산 홍명보가 감독하던 시절에 경기본 사람들이면 오늘 경기 ㄹㅇ 익숙했을텐데
23:42 l 조회 1
라이즈 사진에서 담당형제 분위기 개잘보임 ㅋㅋㅋㅋㅋ
23:41 l 조회 1
원빈이 이런 마인드 진짜 프로아이돌
23:41 l 조회 1
성찬영은 몰까 …
23:41 l 조회 1
엄마가 유치원원장인데 전업엄마들이 진짜 진상 많음
23:41 l 조회 1
원빈은 진짜 장발이긴하다
23:41 l 조회 1
만약에 이강인이 사람들 요청에 따라 국대에서 빠졌다면 어케됐을까
23:41 l 조회 1
홍명보는 못하면 짤리는거아냐?
23:41 l 조회 1
야구도 뭐 냉정하게 말하면 국대 답없긴 해
23:41 l 조회 1
정몽규 나가도 축협은 바뀌는 게 없을테니...
23:41 l 조회 1
실시간 원빈 숙소 라방 얼굴 미쳤다..
23:41 l 조회 1
그 손톱 깎아주는 기계 써본사람 있어?2
23:41 l 조회 5
이 시기 컴백 더 최악인게 이기면 점심에만 축구 얘기하고 누구 골 멋있었다였지 지니까 주말 내내 축구 얘기 하잖아1
23:40 l 조회 17
샤갈 그놈의 조규성 조커썰은 클때부터1
23:40 l 조회 16
성찬영은 뭘까?1
23:40 l 조회 17
전효성 안유진이 진짜 너무 닮아보임1
23:40 l 조회 8
일단 박지성이 화낸거부터 홍명보 과실백퍼임2
23:40 l 조회 18
이미 유튜브여론은 보내주고있던데3
23:39 l 조회 48
축투버들 다들 진짜 이렇게 빡친 적 처음이래 2
23:39 l 조회 42
여잔데 키크면 운동선수/모델 했을거같아??4
23: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