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6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딱히 무대에서 튀지않으면 상관 없음 

아이돌은 여러가지 분야에도 끼가 있어야 뜨니까 

팀에 피해안주고 무대 잘마치면 상관없..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ㅋㅋ자기무대만잘하면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근데 노래못해서 파트쉬운거 적게받아놓고 그것도 못하면 뭐지 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나두!!나랑 생각 같은 사람이 있엇구낭...
그룹인 이유가 있다 생각해서 무대 깽판 칠 정도만 아니면 된다 생각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나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비 폭우가 온다
21:26 l 조회 1
우리팀애들 경기나응원해야지진짜ㅎㅎ
21:26 l 조회 2
누가 대리사과했는데?
21:26 l 조회 2
저팬덤은 자정도 안하나봄
21:26 l 조회 1
대리사과 부활하면 여기 플 맨날 대리사과플이어야됨
21:25 l 조회 10
익들아 나댄다 이거 욕이야??4
21:25 l 조회 16
대리사과 뭔 플이야?3
21:25 l 조회 23
설영우 개꼴값이다ㅋㅋㅋ
21:24 l 조회 23
뭘하든 팬들 조롱했을 것 같음3
21:24 l 조회 33
캐캐체 아무 채씨인거 알고있었어?5
21:24 l 조회 18
설영우 악플러들 고소 진행할거래 ㅇㅇ
21:24 l 조회 25
헐 인스타 사진마다 글 다르게 쓰는거 다 되는거야?
21:24 l 조회 24
탈덕한돌 어쩌다 추천탭에서 자만추했는데 안잘생겨보임1
21:23 l 조회 24
눈동자 재밌다
21:23 l 조회 5
진짜 막말로 선수들이 미쳤다고 월드컵에서 걍 가만-히 멀뚱거리겠냐고2
21:23 l 조회 49
와 나 웬만하면 낮잠자고 기분 괜찮아지는 편인데 오늘 축구ㅋㅋㅋ
21:22 l 조회 15
트위터 끌고 오면 ㄹㅇ 서로 머리채야4
21:22 l 조회 47
와 개웃기네
21:22 l 조회 8
근데 대리사과 안 했으면 팬덤 수준 ㄷㄷ < 글 쭉 올라왔을 거라6
21:22 l 조회 92
옷잘알들아 이 신발 어디꺼지? 8~11마넌 사이 고무소재, 로퍼 디자인
21:2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