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6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9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내가 인티에서 본것만해도 ㄷ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ㅔ일 기억에 남는게 언제였더라 예리 러룰 활동때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몸평하는글 엄청 많이 봄


+ 타여돌들도 몸평이니 얼평이니 당하는거 다 알고있지만 난 레벨한테 필터링없이 할말 다 하는거 유독 많이 봐서 레벨한ㅌㅔ 심하다고 느낀거고 암튼 그래서 글쓴거

대표 사진
익인1
레벨뿐만 아니라 걍 여돌한테 그럼..
여돌 얼평 몸평 넘 자연스러워 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유독 레벨 평가하는거 많이 봐서 글쓴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커뮤 뛰면서 느낀거 댓글로 말한거! 레벨한테도 심하지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들보고 그런 소리 하면 기분 나빠할거면서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벨뿐만이 아님ㅇㅇ모든여돌다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레드벨벳에 관해서 그런말하는걸 유독 많이 봐서 글쓴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든 여돌 다 그러긴한데 인티에서는 다른여돌들보다 레벨이나 트와가 쪼금 더 심하긴한듯(나 다른 여돌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와도 ㅇㅈ 라이브로 막말하는경우 많이 봄 연말에 아주 질리도록 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다른커뮤는 저 두그룹보다 내여돌이 훨씬 더 심하게 까이고 물타기 당해서. 저두그룹이 다른여돌보다 좀더까인다는건
인티에서만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루키 때도 솔직히 대놓고 까는 거는 레벨로 처음 봤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레벨 대놓고 많이함 팬들 상처 오지게 받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레벨 심해...나도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여돌 관심없는 내가 느낌 유독 레벨 많이 치이는 것 같더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러고보니 유독 아이린? 그 분 관련 성희롱스러운 짤 많았던 것 같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든 활동 때마다 얼굴평 몸매평... 이젠 그냥 해탈의 경지에 올랐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양홍원 좋아한다하면 깸? 3
4:53 l 조회 6
OnAir KBS 해설 묘하게 쳐지길래 누구인지 봤더니
4:51 l 조회 16
설영우 개인적으로 좀만 잘했어도 슈스됐을텐데4
4:49 l 조회 28
세상에 빌런 별로 안봐본사람 나..
4:48 l 조회 9
월드컵 32강이고 뭐고 걍 리그나 다시 시작했으면
4:47 l 조회 6
고양이 왜 귀여움?2
4:46 l 조회 22
유우시 리쿠 데뷔초에만 닮았다고 생각했는데1
4:46 l 조회 18
영원히 추팔만 하는 사람 너무 싫어
4:42 l 조회 23
세척 사과 봉지에 하나씩 있는거 ㄹㅇ안씻어도됨?2
4:41 l 조회 35
뷔송강 짹 추천에 떠서 봄4
4:40 l 조회 56 l 추천 1
개맛있는 프렌치토스트집 발견함1
4:39 l 조회 35
게이인데 역대 최애 나열 공통점 찾아줘9
4:38 l 조회 51
난 진짜 과민성대장증후군인 연예인들이 젤 존경스러움...1
4:38 l 조회 24
남아공 조2위 예상 몇퍼였냐?1
4:36 l 조회 37
옌스 이상형이 화사구나1
4:36 l 조회 44
생각해보니 현생에도 전신병자들 밭이구나1
4:36 l 조회 21
냉장고에 있는 수박 꺼내먹고싶당1
4:36 l 조회 15
여기는 추억플 일때가 가장 보기 좋음
4:34 l 조회 14
왜 홍석천 플이야2
4:34 l 조회 47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3
4:3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