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내가 레슨받을 때도 선생님들이 하시던말 타고난 성량 음색있지만 노력하면 진짜 어느정도까지는 된다 못들어줄정도로 두마디 파트도 소화 못한 수준이면 진짜 그건 노력도 없고 노력하려는 의지도 안보이는 거로 밖에 안보여 그리고 노래는 연습하면 진짜늘어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는 내가 레슨받을 때도 선생님들이 하시던말 타고난 성량 음색있지만 노력하면 진짜 어느정도까지는 된다 못들어줄정도로 두마디 파트도 소화 못한 수준이면 진짜 그건 노력도 없고 노력하려는 의지도 안보이는 거로 밖에 안보여 그리고 노래는 연습하면 진짜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