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이 딸려서 뒷부분 가면 숨차는 소리가 들리는 경우 있어서 진짜 안타까움ㅋㅋㅋㅋㅋㅋ 뮤뱅같은경우에는 아예 쌩라이브일때도 있는데 숨차는데 라이브하면 진짜 너무 안타까워...앉아서 하면 음색 짱짱인데...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체력이 딸려서 뒷부분 가면 숨차는 소리가 들리는 경우 있어서 진짜 안타까움ㅋㅋㅋㅋㅋㅋ 뮤뱅같은경우에는 아예 쌩라이브일때도 있는데 숨차는데 라이브하면 진짜 너무 안타까워...앉아서 하면 음색 짱짱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