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친구 따라서 엑소 잠실콘서트 갔었는데 싱포유 부를 때 세훈 음색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램...... 심지어 원래 파트도 아니었는데 백현?이었나 한테 형 파트 제가 하면 안 되냐고 해서 한 거였다는데 목소리 짱 좋았어... 그런 말 하는 거 보면 파트 욕심도 있는 것 같은데 소속사에서 조금씩 더 파트 줬으면 좋겠다 그래야 사람들도 세훈 실력 알고 그럴텐데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이번에 친구 따라서 엑소 잠실콘서트 갔었는데 싱포유 부를 때 세훈 음색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램...... 심지어 원래 파트도 아니었는데 백현?이었나 한테 형 파트 제가 하면 안 되냐고 해서 한 거였다는데 목소리 짱 좋았어... 그런 말 하는 거 보면 파트 욕심도 있는 것 같은데 소속사에서 조금씩 더 파트 줬으면 좋겠다 그래야 사람들도 세훈 실력 알고 그럴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