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이 랩인거 아니고서는....춤 담당이다 뭐 담당이다 뭐다하면서 보컬로 까는거 이상하다는 듯이 말하는 사람들 종종 있는데 그 멤버가 노래 한소절도 안 부르는것도 아니잖아...ㄹㅇ 한 소절도 안 하고 춤만 추면 수긍하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자기 파트만이라도 제대로 소화할 정도의 평타치는 실력은 있었음 좋겠어...☆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포지션이 랩인거 아니고서는....춤 담당이다 뭐 담당이다 뭐다하면서 보컬로 까는거 이상하다는 듯이 말하는 사람들 종종 있는데 그 멤버가 노래 한소절도 안 부르는것도 아니잖아...ㄹㅇ 한 소절도 안 하고 춤만 추면 수긍하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자기 파트만이라도 제대로 소화할 정도의 평타치는 실력은 있었음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