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극히 개취로 아무리 잘생기고 이뻐도 노래 실력 없음 싫어....차라리 덜 잘생기고 덜 이쁘고 실력 좋은게 몇천만배 더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 그래도 아이돌은 가수잖아...포지션이 랩 아닌 이상은 보컬은 어느정도는 해야지 자기파트 소화도 못 할정도이면 아이돌의 조화고 뭐고 그 멤버가 한곡 내내 한 소절도 안 부르는것도 아닌데 왜 하필 아이돌로 데뷔했나 싶음...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지극히 개취로 아무리 잘생기고 이뻐도 노래 실력 없음 싫어....차라리 덜 잘생기고 덜 이쁘고 실력 좋은게 몇천만배 더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 그래도 아이돌은 가수잖아...포지션이 랩 아닌 이상은 보컬은 어느정도는 해야지 자기파트 소화도 못 할정도이면 아이돌의 조화고 뭐고 그 멤버가 한곡 내내 한 소절도 안 부르는것도 아닌데 왜 하필 아이돌로 데뷔했나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