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엑소만큼 잘부르는 그룹 찾기 어려워요~~~~ 으휴!! 귀가 있으면!!!!! 좀만!!! 듣고!!!! 와서!!!!!!! 이야길 하지!!!! 으휴!!!!!!!! 팬도 아닌 내가 그렇게 생각하는데 휴.....ㅠ.ㅠ 말도 안되는걸로 이야기 들어서 보는 내가 다 속상......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네 엑소만큼 잘부르는 그룹 찾기 어려워요~~~~ 으휴!! 귀가 있으면!!!!! 좀만!!! 듣고!!!! 와서!!!!!!! 이야길 하지!!!! 으휴!!!!!!!! 팬도 아닌 내가 그렇게 생각하는데 휴.....ㅠ.ㅠ 말도 안되는걸로 이야기 들어서 보는 내가 다 속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