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때도 흔히 얼굴픽이 넘쳤고 지금 실력 대란 와중에도 실력 없으면 어때라는 사람들도 분명히 존재하는거 보면 아이돌 학교도 흥할 거 같다 한숨.. 사실 실력 여부 떠나서 너무 로리 노린 느낌이라서 별로인건데 그게 뭐가 되었든 흥하는 게 싫다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프듀때도 흔히 얼굴픽이 넘쳤고 지금 실력 대란 와중에도 실력 없으면 어때라는 사람들도 분명히 존재하는거 보면 아이돌 학교도 흥할 거 같다 한숨.. 사실 실력 여부 떠나서 너무 로리 노린 느낌이라서 별로인건데 그게 뭐가 되었든 흥하는 게 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