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NDSKt3uBMuc
안본사람 없다는 리본MR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콘 직캠만 찾아봐도 라이브실력 알수있어용~!!!!
갠적으로 슬립타잍 추천합니댜!!!! 동니 고음지르는건 ㄹㅇ 소름쫘아아아악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https://www.youtube.com/watch?v=NDSKt3uBMuc 안본사람 없다는 리본MR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콘 직캠만 찾아봐도 라이브실력 알수있어용~!!!! 갠적으로 슬립타잍 추천합니댜!!!! 동니 고음지르는건 ㄹㅇ 소름쫘아아아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