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나름 보컬라인인데.. 한 멤은 춤이라도 잘추는데 다른 한 멤은 노래 실력도 부족하고 라이브도 불안하고.. 춤도 못 추는 편이거.. 무대에서 표정이나 제스쳐도 어색하고.. 연습 좀 해줬으면 좋겠음... 연차 적은 편도 아닌데ㅜㅜ 제발...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그래도 나름 보컬라인인데.. 한 멤은 춤이라도 잘추는데 다른 한 멤은 노래 실력도 부족하고 라이브도 불안하고.. 춤도 못 추는 편이거.. 무대에서 표정이나 제스쳐도 어색하고.. 연습 좀 해줬으면 좋겠음... 연차 적은 편도 아닌데ㅜㅜ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