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때문에 찾아들은 엔시티 노래에서 보물을 발견했어.. 내가 그래서 본진 제외하고 음원 다 듣는 아이돌이 엔시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찬이 솔로곡도 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마크 때문에 찾아들은 엔시티 노래에서 보물을 발견했어.. 내가 그래서 본진 제외하고 음원 다 듣는 아이돌이 엔시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찬이 솔로곡도 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