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그룹 라이브 별로다 하면 이거 듣고 와 하면서 링크 엄청 달리거나 기분나쁘다는 댓글 엄청 달리는데 트와이스는 정말 많이 올라옴 그냥 대놓고 워딩도 팬들이 좀 마상입을 법할 정도인 것도 봤고 시그널 나왔을때도 난 솔직히 큰방에서 이번 뫄뫄 그룹 노래 별로다 이런거 초록글 까지 가는걸 못봤는데 트와는 시그널 별로라는글 촑글까지 가서 당황..보통 별로라히면 여기 그 팬들도 있는거 생각해달라거나 되게 기분나빠하는 반응 많은데 음 그냥 뭐라해야하지 유독 트와에 관해서는 정말 대놓고 글 올라오는 것 같음....

인스티즈앱
근데 유퀴즈 허남준 잘생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