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멤버 발음교정 안하고 있는게 아니고 꾸준히 하고있는데 안되는게 더 맞는말 아닌가? 일본 발음으로 안되는 한국발음도 꽤 있고 십몇년을 일본에서 태어나고 자란애들한테 한국에서 몇년 연습했다고 무슨말이든 또박또박하라고 하는건 너무 무리인듯 싶음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외국인 멤버 발음교정 안하고 있는게 아니고 꾸준히 하고있는데 안되는게 더 맞는말 아닌가? 일본 발음으로 안되는 한국발음도 꽤 있고 십몇년을 일본에서 태어나고 자란애들한테 한국에서 몇년 연습했다고 무슨말이든 또박또박하라고 하는건 너무 무리인듯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