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8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외국인 멤버 발음교정 안하고 있는게 아니고 꾸준히 하고있는데 안되는게 더 맞는말 아닌가? 일본 발음으로 안되는 한국발음도 꽤 있고 십몇년을 일본에서 태어나고 자란애들한테 한국에서 몇년 연습했다고 무슨말이든 또박또박하라고 하는건 너무 무리인듯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파트 조정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시그널 같은경우는 너무 외국멤한테 파드가 몰려서 좀 그랬음 나는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박진영이 파트 딱딱 공평하게 나눠줘서 그럴걸? 게다가 9명중 외국인이 4명이면 반절이니까 더 그래보일수도 나는 블아필처럼 메보한테만 집중하는것보단 나은것 같던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 난 블아필 곡 처럼 메보가 중심 잡아주는게 훨씬 좋더라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생각도 그래..일본 멤버들은 한국 발음중에 유난히 안되는 발음들이 많은데 자꾸 발음 교정 안하냐고 할 때마다 속상하다..물론 애들도 아직 부족한거 다 아는데..그냥 빨리 실력을 키워서 이런 소리 좀 안듣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팬싸,브이앱 등등에서 애들이 자꾸 한국말 너무 쑥쑥늘어서 깜짝 놀란다고 말한게 몇번인데.. 제왑도 한국어 공부 꾸준히 시키고 있는거같더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침에 몽롱하다가 잠에서 깨는 기분 너무 싫음
23:33 l 조회 1
내 이상형 공통점 알려주실 분 박원빈 박성훈 마에다 리쿠 태산 뷔
23:33 l 조회 1
이게 방탄 지민 홈마분 사진이라니ㄷㄷ
23:32 l 조회 1
폴라폴라랑 프린팅박스 둘다 해본 익있어??
23:32 l 조회 1
투어스 걍 너무 잘생김
23:32 l 조회 1
미디어 알파드라이브원(알디원) 육아일기🍼 자체컨텐츠
23:32 l 조회 1
태용 인스타스토리 뭔 뜻 있음?
23:32 l 조회 1
물롱쭌롱 ㄹㅇ 되는 주식
23:31 l 조회 1
내일 오전 광화문 21~27도
23:31 l 조회 1
코르티스 제임스 진짜 서양 혼혈 아닌거 안믿김1
23:31 l 조회 32
요즘 보넥도 알페스 찾아보는데 태산 재현 이 분들
23:30 l 조회 22
직업 속눈썹펌샵 운영항다고하면 어떤 느낌이야??9
23:30 l 조회 27
최애 잠을 진짜 안자는 것 같아서 3
23:30 l 조회 49
올해 여름 그다지 덥진 않은데 제습기가 필수 일듯
23:30 l 조회 11
냉정하게 요즘 아이돌들 중에서 팬싸할려고 데뷔하는 아이돌 많아보임
23:30 l 조회 29
최애 라면 뭐야5
23:30 l 조회 14
이번 드림 자컨은 지성이 버블까지다7
23:30 l 조회 55
나도 ㅁㅋ팬이엇엇지만 ㅠ...ㅁㅋ 네임드분 보면 뭔가 우울해짐..6
23:29 l 조회 150
다들 왜 안자
23:29 l 조회 16
근데 코르티스는 개어린데 당장 2년 뒤만 해도 너무 기대됨3
23:2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2